저희는 쿠키를 사용하여 저희 서비스에 대한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해 드립니다. 계속하실 경우, 당사의 쿠키 사용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print

취소 보호 서비스


Gotogate에서는 고객님께서 여행 상품 예약 시 취소 보호 서비스를 선택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고객님께서 본인 또는 동반자나 가까운 친지가 심한 질병을 앓거나, 갑작스러운 사고 또는 사망을 겪는 등의 합당한 사유로 인해 여행을 하지 못할 경우에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웹 사이트에서 "가까운 친척"이라 함은 피보험자의 남편, 아내, 자녀, 손자, 형제자매, 부모, 조부모 또는 시부모/처부모 또는 피보험자가 결혼상대자인 것과 마찬가지로 동거하는 사람 또는 예약 정보에 포함된 여행 동반자 중 한 사람을 말합니다. 심한 질병이라 함은 고객님께서 여행 상품을 주문하신 시점에 발병 사실을 인지하지 못했거나 인지할 수 없었던 질병을 말합니다. 이러한 사고는 효력 있는 Gotogate 의사 진단서를 통해 확인되어야 합니다. 취소 보호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Gotogate 여행 상품 이용 약관에서 확인하십시오 »

  • 취소 보호 서비스는 예약 시에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취소는 여행 개시 시간으로부터 최소 2시간 이전까지 해야 효력을 갖습니다. 나중에 이를 취소할 시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취소 보호 서비스는 Gotogate 자체적인 진단서를 취소일로부터 5영업일 내에 제출해야 적용됩니다. 진단서는 사회보장국에 가입된 의사가 발급해야 하며 해당 의사의 성명, 연락처 정보 및 도장 등이 명시되어야 합니다. 도장이 없을 시 해당 의사의 신분증 사본을 첨부하십시오. 진단서에는 진단일자, 진단결과, 진단 내용 및 여행을 할 수 없다는 내용이 명시되어야 합니다. 진단서를 발급 시에는 반드시 Gotogate의 양식을 사용해야 하며 다른 양식은 접수가 불가합니다. 진단서가 유효하려면 독립 당사자가 출력해야 합니다.
    진단서 양식은 이 곳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
  • 출발 시간에 맞춰 나오지 못하거나 서류상 문제가 있을 시에는 여행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닌 것으로 간주하여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취소 보호 서비스에 따른 취소 시에는 50 USD의 행정비가 부과됩니다.
  • 취소 시 취소 보호 서비스에 따른 최대 환불 비용은 1인당 3,000 USD 및/또는 한 상품당 6,000 USD입니다.
Header
Subject
Body
Foo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