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보증 서비스


ESTA 서비스

이제 여행 시 승객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연결 보증 서비스를 포함시켰습니다. 주된 목적은 승객께 최대한 부드럽고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즉, 별도의 항공권으로 여행할 경우 지연, 일정 변경 또는 취소로 인해 최종 목적지까지 24시간 이상 지연되었을 경우 Gotogate은(는) 가능한 최상의 항공편 옵션을 찾도록 도와드립니다. 합리적인 대안이 없다면, 사용되지 않은 모든 항공권 또는 원래 출발 공항으로 회항하는 항공권에 대한 요금을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하나의 항공권 변경이 다른 항공권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에만 도움을 드립니다. 예를 들어, 스톡홀룸-오슬로-뉴욕시-달라스를 여행 중이고 마지막 구간이 별도의 항공권인 경우에는 해당 구간을 다시 예약해 드립니다. 또한, 이 서비스는 정상적인 상황에서 적용됩니다. 극한의 기상 조건과 같은 불가항력 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당사의 동의 없이 항공권을 변경하셨을 경우 연결 보증 서비스가 무효화됩니다.

연결 보증 서비스의 적용:

  • 항공사가 일정을 변경했거나 원래 출발 시간 전에 항공편을 취소했고 이로 인해 최종 목적지까지 24시간 이상 지연되었을 경우.
  • 별도의 항공권으로 여행할 경우.

연결 보증 서비스 사용법:

  • 항공편이 지연되었거나, 항공사가 일정을 변경했거나, 항공편을 취소했을 경우, 출발일이 4일 이후이면 48시간 이내에 전화 또는 이메일로 당사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단, 출발일이 4일 이전이면 24시간 이내에 연락하셔야 합니다. 지정된 시간 내에 당사에 연락하지 않으면 보증은 무효화됩니다. 당사에 일정 변경 또는 지연 사실을 알려주시면 72시간 이내에 동일 요금 클래스로 새 항공편을 제공해 드리거나 사용하지 않은 항공권에 대해 지불하신 요금을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당사의 제안을 받으신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당사자의 회신을 받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연결 보증 서비스가 무효화됩니다.
  • 지연되었거나 취소된 항공편으로 인해 별도의 항공권에 대한 연결 항공편을 놓쳤을 경우 최대한 빨리 전화로 당사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이런 일이 정규 근무 외 다른 시간에 발생하면 최종 목적지까지 승객 본인이 직접 새 항공편을 예약하셔야 합니다. 동일 요금 클래스로 합리적 가격에 항공편을 예약하셨다면, 차후에 정산해 드립니다. 항공권을 업그레이드하려면 차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항상 최소 연결 시간에 대한 공항의 권고 사항을 준수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이에 대한 언급이 있었는데 연결 항공편을 잡았을 경우 어떤 환불 조치도 이뤄지지 않습니다.

숙소: 지연되었거나 취소된 항공편으로 인해 연결편을 놓쳐서 하룻밤(22:00-08:00)을 숙박해야 한다면 숙박비(인당 최대 50 KRW)를 지급해 드립니다. 보상은 숙박 일수에 관계없이 적용됩니다.

음식과 음료: 지연되었거나 취소된 항공편으로 인해 4시간 이상 지연되었을 경우, 음식과 음료(인당 최대 10 KRW)에 대한 비용을 대신 지급해 드립니다.

항공사나 공항에서 숙소 또는 음식을 제공 받았을 경우에는 어떤 보상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다른 항공사: 같은 공항에서 다른 항공편을 찾을 수 없으면 반경 200km 이내인 다른 공항으로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귀하와 해당 여행사에 대해 교통비를 최대 100 KRW까지 지급해 드립니다.

비자

어떤 경우에는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비자 또는 통과 비자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확인은 승객 본인의 책임입니다.

수하물

별도의 항공권으로 다른 항공사를 이용해 여행 중이거나 별도의 항공권으로 같은 항공사를 이용하고 있으면 항공편 환승 때마다 수하물을 회수 및 점검해야 할 수 있습니다.

Header
Subject
Body
Foo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