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안녕하세요!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이 페이지에는 모든 FAQ에 대한 답변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메일로 연락하길 원하십니까? 제목을 선택한 다음, '고객 서비스 센터에 메일 보내기'를 클릭하십시오. 메일 양식을 작성하시면 최대한 빨리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페이지 하단에서 전화번호와 운영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 예약에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하셨나요? 그렇다면 스팸 메일함을 확인하십시오. 사용 중인 이메일 클라이언트와 상관없이 문서가 막혔을 수 있습니다. 또한 "내 예약"탭에서 확인해 주세요. 

중국에서의 상황과 코로나 바이러스에 관해 많은 질문들이 접수되고 있습니다. 환불 또는 변경을 받기에 앞서 항공사 웹 사이트에서 최신 소식에 먼저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여행사에서는 수많은 항공사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가지고 있지만, 다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약과 관련하여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이로 인해 답변해 드릴 시간이 더 길어질 수 있으므로 승객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중국을 방문하셨고 또 다른 지역으로 여행을 떠나신다면, 항공사 또는 대사관에 연락하여 귀하의 최종 목적지로 여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빨리 도움을 받으려면 영어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Header
Subject
Body
Foo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