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누가, 얼마나 지원이 필요한지 알려 주셔야 합니다. 이에, 다음 정보를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 체크인 시 휠체어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 기내 좌석까지 안내와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 휠체어를 가지고 계시다면, 휠체어의 크기(높이, 너비 및 길이)와 무게를 알아야 합니다. 또한 휠체어가 배터리 구동식인지, 그렇다면 어떤 종류의 배터리를 사용하는지도 알려주셔야 합니다.

· 당사에 세부정보를 이메일로 보내 주시고 지원 연락처 양식(Assistance Contact Form)을 선택합니다. 반드시 본인의 이름과 예약 번호를 알려주십시오.

당사에서 지원 요청을 처리하려면 항상 당사를 통해 예약하셔야 합니다. 예약이 끝나면 요청과 함께 항공사에 연락하십시오.

저가 항공사를 이용하신다면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