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된 건은 모두 당사에서 순서대로 처리 중에 있사오니 해당 건이 처리 완료되는 즉시 귀하께 알려 드리겠습니다. 일부 요청 및 일부 항공사의 처리 시간은 가까운 장래에 항공편에 아무 문제가 없는 경우 현재로서는 최소 6-8주로 예상됩니다. 항공사의 지연에 따라 환불 처리는 약 2-8주 정도 걸릴 수 있으며 심한 경우에는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당사에 연락하기 전에 다음 내용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항공편 상태를 확인하려면, 당사에 연락하기 전에 항공사 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일부 항공사에서 취소 항공편에 대한 현금 환불 처리를 중단했기 때문에 해당 사이트에서 환불 또는 변경을 허용하는지도 확인하십시오. 대신, 해당 항공사에서 바우처 또는 재예약 기능과 같은 대안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대기 시간이 평소보다 길어질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고객 서비스 요청을 제출하셨다면 대기시간만 길어지오니 전화나 이메일을 보내는 일은 피해 주시기를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어떤 경우에든 귀하는 해당 요청에 대한 도움을 받고자 항공사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항공사는 승객이 여행사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했어도 항공편을 취소한 경우에는 고객을 지원해 줄 의무가 있습니다.

귀하의 예약 취소 관련: 출발 72시간 전에 당사로부터 항공편 취소 이메일을 받지 못하셨고 해당 항공권으로 여행을 원치 않을 경우, 항공권 취소는 항공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