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숙박이나 렌터카가 만족스럽지 않았다면 먼저 호텔이나 렌터카 제공업체에게 그것을 지적하여 그들이 처음에 문제를 시정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야 합니다.

현지에서 호텔이나 렌터카 회사가 문제를 시정하거나 저희가 확인서와 함께 고객님에게 제공한 전화번호를 통해 연락할 수 없을 경우 연락 양식을 통해 저희에게 의견을 보내 주십시오. 고객님이 먼저 현지에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지 않았다면 저희는 고객님의 불만을 저희 공급업체에게 전달할 수 없습니다.

추가 비용을 보상 받으시려면 언제나 불만 사항을 서면으로 제기해야 합니다. 영수증 원본도 반드시 저희에게 보내 주셔야 합니다. 불만 신고 양식은 여행 약관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