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가 거부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카드 결제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이유로 거부될 수 있습니다.
- 귀하의 은행은 온라인 또는 국제 거래(월경 결제)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 제공된 데이터(카드 번호, CVV, 이름)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 인증 프로세스 중에 제공된 자격 증명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귀하의 은행이 비정상적인 지출 패턴을 식별했으며 귀하를 보호하기 위해 거래를 차단했습니다.
- 카드 잔액이 부족하거나 일일 지출 한도에 도달했습니다.
- 당사 웹사이트에서는 귀하의 카드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 기술적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거래가 거부되면 발생한 문제를 나타내는 거부 코드를 받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은행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