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으로 인해, 항공 업계는 많은 건의 항공편 취소와 결제 환불 보류로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항공편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하려고 하신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공사에 따라 항공사 규정이 다르기 때문에 이용하시는 항공사가 귀하를 충족시켜 드릴 수 있다고 보장할 수 없다는 사실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어려운 시국에 당사는 귀하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수작업 처리 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읽어보십시오.

모든 환불 또는 변경 요청은 접수된 순서대로 처리하며, 팬데믹 및 통화량 증가로 인해 예상 처리 시간이 평소보다 길어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최대한 빨리 귀하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에 대해 어떻게 알려주시나요?

해당 변경 또는 환불이 처리되면 이메일이 귀하에게 발송됩니다. 당사에 연락하시기 전에 이메일을 통해 이 추가 정보가 도착할 때까지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환불 상태는 당사 사이트 오른쪽 상단 모서리를 통해 접근할 수 있는 "내 예약"에 로그인하거나 여기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을 잡을 때 연결된 이메일 계정을 사용한 경우 Facebook 또는 Google로 로그인하거나, 또는 예약 시 사용하셨던 주문 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