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경우에든 귀하는 해당 요청에 대한 도움을 받고자 항공사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유럽연합(EU)의 경우, 규정 261/2004가 적용되고 여행사 웹사이트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에도 항공사는 귀하를 여행사로 추천하지 않고 고객을 지원합니다.

귀하의 환불 청구를 도와드리는 경우에도, 해당 건은 여전히 항공사의 책임이고 항공사는 귀하의 청구 건을 책임지고 담당해야 합니다. 또는, 환불 요청에 대해 항공사에 직접 문의할 수 있습니다.

당사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 항공사에서 당사에 환불액을 전달하고, 접수된 환불액은 원래 결제 방법으로 해당 결제를 처리해 드립니다.

본사가 위치한 스웨덴에서 소비자 보호국(Consumer Protection Agency)은 고객을 지원하고 여행사에 고객을 다시 안내해서는 안 된다는 항공사의 의무에 대한 공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도움을 요청하시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지만, 항공사의 규정과 제한 사항에 한하여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