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으로 인해 항공 업계는 다수의 항공편 취소와 결제 환불 보류로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항공편 예약 변경이나 취소 시 고객님을 대신해 당사가 항공사에 해당 사항을 요청합니다. 하지만 항공사 마다 규정이 다르기 때문에 요청하신 사항이 모두 받아들여지는 것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당사는 어려운 상황이지만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기에서 수작업 처리 비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모든 환불 또는 변경 요청은 접수된 순서대로 처리되며, 팬데믹과 통화량 증가로 인해 예상 처리 시간이 평소보다 길어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최대한 빠른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사항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해당 변경 또는 환불이 처리되면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문의를 남기시기 전에 이메일로 해당 추가 정보가 도착할 때까지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상태는 사이트 우측 상단 가장자리의 "내 예약"에 로그인하거나 여기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시 SNS 연결 계정을 사용한 경우 Facebook 또는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 하세요. 또는 예약 시 사용한 주문 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