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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이 페이지에는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습니다. 찾고 계신 내용이 없습니까? 당사의 고객 문의 페이지에서 해당 양식에 따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예약 및 결제

18세 미만인데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나요?
가상 이메일 주소와 가상 카드는 때로 여행사에서 예약을 완료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결제 할인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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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 및 취소

US 사이트 고객용. 온라인 여행사에서 예약한 경우 24시간 취소 규정이 적용되나요?
규정(EC) No 261/2004에 따른 보상 청구와 관련하여
렌트카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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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크인

온라인 체크인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체크인 서비스를 구매했습니다. 어떻게 이용하나요?
체크인 후 서비스 추가, 변경, 취소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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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 정보

COVID-19와 관련된 제 질문에 누가 답변해 줄 수 있나요?
건강상의 문제로 예약을 취소할 수 있나요?
내 예약에 있는 모든 승객들을 재예약해야 하나요? 아니면 한 명의 승객만 재예약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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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드백 및 불편사항

제공한 항공권이 만족스럽지 않았습니다. 어디에 피드백을 남겨야 하나요?
집에 돌아온 후 여행에 대하여 의견을 말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호텔 숙박 또는 렌터카가 만족스럽지 않았습니다. 어디에 피드백을 남겨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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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및 서비스

뉴스레터 구독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렌트카 예약에 대하여 알아야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모바일 트래블 플랜이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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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경보

항공편이 취소되거나 재예약이 가능한지는 어떻게 알아볼 수 있나요?
항공편이 취소된 경우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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