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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상품 이용 약관


 

이용 약관


이러한 일반 약관("T&Cs")은 귀하("귀하” 또는 "고객")와 예약 포털의 운영업체 www.gotogate.kr(이하 "포털"이라고 함)인 Gotogate Korea LLC ( 고투게이트코리아 유한책임회사 )("당사" 또는 "당사를") 간에 적용됩니다. 귀하는 포털을 사용하기 전에 이러한 T&C를 주의해서 읽어 봐야 합니다. 포털을 사용하는 것은 해당 T&C에 동의함을 나타냅니다. T&C에 동의하지 않으면 포털 이용을 삼가고, 웹사이트를 종료하십시오.

귀하는 18세 이상이어야 하고 포털에서 예약을 하는 개인 소비자로서 활동해야 합니다. 개인 소비자는 비즈니스 고객과 달리, 주로 상업 활동 및/또는 자영업 이외의 목적으로 법적 거래를 하는 자연인을 지칭합니다.

포털 운영업체와 포털 사용을 위한 귀하의 계약 파트너는 다음과 같습니다:

Gotogate Korea LLC ( 고투게이트코리아 유한책임회사 ) (Gotogate)
(Seocho-dong), 16F, 396, Seocho-daero
Seocho-gu, Seoul

이메일: customerservice@Gotogate.support
전화: +82 704 769 6111

본 T&C는 다음과 같이 정립됩니다.

목차

  1. 서비스 범위
  2. 예약 절차 및 연락처 정보
  3. 항공편 조정
  4. 호텔 예약 조정
  5. 렌트카 예약 조정
  6. 복수 서비스 예약의 조정을 위한 특수 조항
  7. 여권, 비자 및 건강 관련 조항에 관한 정보
  8. 자체 서비스
  9. 수수료 및 결제
  10. 클레임
  11. EU 규정에 따른 고객의 권리
  12. 책임
  13. 준거법 및 분쟁 해결
  14. 데이터 보호

부록 1 – 서비스 수수료 

  1. 서비스 범위
    1. 여행 서비스 중재
      1. 포털에서 제공되는 항공편, 호텔, 보험, 기차 및 자동차 렌탈 서비스(통칭하여 "여행 서비스"라고 함)에 대해 당사는 귀하와 서비스 제공자(당사의 여행 중개 서비스를 "중개 서비스"라고 함) 간의 중개자 역할을 하는 여행 중개 서비스만을 독점 제공합니다. 따라서 당사의 역할과 의무는 항공사, 여행사, 호텔, 보험업자, 렌트카 업체 또는 기타 서비스 제공자(이하 “서비스 제공자” 또는 “항공사”(구체적으로 해당되는 경우)라고 함)와 같은 제3자가 제공하는 여행 서비스를 중재하는 것으로 제한됩니다.
      2. 그 결과, 실제 여행 서비스의 실제 조항(예: 운송 계약, 보험 계약, 렌탈 계약)에 대한 합의는 귀하와 해당 서비스 제공자 사이에 직접 발효됩니다. 당사는 여행 서비스의 공동 제공업체가 아니며, 귀하와 서비스 제공자 간의 계약 관계 당사자가 아닙니다.
      3. 여행 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해 본 포털을 이용함으로써 귀하는 당사가 그러한 여행 서비스의 지불 조정을 포함하여 귀하와 서비스 제공자 간의 거래가 이루어지도록 관리하기 위해 귀하를 대신하여 중재 서비스에 참여하고 해당 서비스 제공자와 협상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4. 포털을 통해 조정된 여행 서비스의 실제 계약 이행에 대한 책임은 해당 서비스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중개인으로서 당사의 역할에 따라 당사는 서비스 제공자에 의해 제공되는 여행 서비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포털에서 조정된 여행 서비스의 적합성 또는 질적 부분에 대해 (명시적으로든 암묵적으로든) 어떠한 표현이자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여행 서비스의 계약 이행 또는 계약 불이행과 관련하여 제기하는 모든 클레임은 서비스 제공자가 해결할 책임이 있습니다.
      5. 귀하는 여행 서비스를 예약할 때 특별 희망 사항(예: 특수식, 장애인 편의 시설 또는 유아용 의자 등)을 요청할 기회가 있으며, 당사는 귀하의 요청을 해당 서비스 제공자에게 전달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사는 서비스 제공자가 그러한 희망 사항을 실제로 이행할지 여부에 대해서는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
    2. 자체 서비스 위의 1.1항에 명시된 중재 서비스 외에도, 여행 서비스의 조정 이외에, 포털을 통해 당사가 제공할 책임이 있는 추가 서비스(여행 서비스 제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추가 서비스의 경우, 귀하는 당사와 직접 계약 관계를 맺게 됩니다. 각각의 경우, 당사는 제3의 서비스 중재 대신 자체 서비스와 해당 제공 범위를 명확히 설명합니다. 당사의 자체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시간이 지나면서 바뀔 수 있습니다. 자체 서비스의 일부 항목이 8항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T&C에 명시되지 않은 추가 서비스의 경우, 그러한 추가 서비스에 대한 상세 설명을 비롯하여 수수료 및 예약과 이용에 관한 추가 이용 약관에 관한 정보가 예약 절차를 진행하는 동안 귀하에게 제공됩니다.
    3. 적용되는 계약 조건
      1. 이 T&C에는 1.1항에 따른 중재 서비스와 1.2항에 따른 당사의 자체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2. 귀하가 서비스 제공자의 여행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1.1.2항), 해당 구매에는 당사가 아닌 해당 서비스 제공자의 일반이용약관(예: 운송 조건, 이동 조건, 보험 조건 등)이 적용됩니다. 서비스 제공자의 일반이용약관은 예약 절차를 진행하는 동안 귀하에게 고지됩니다. 서비스 제공자의 일반이용약관에 따라 책임, 취소, 예약 변경 및 환불(가능한 경우), 기타 제한 사항에 관한 조항이 포함될 수 있으므로, 여행 서비스 구매 시 반드시 서비스 제공자의 일반이용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예약 절차 및 연락처 정보
    1. 예약 절차 중, 입력 양식에서 오류를 검색하고 예약 요청을 제출하기 전에 그러한 오류를 수정하는 데 필요한 기술적 수단이 제공됩니다. 귀하는 예약 요청을 완료하기 전에 모든 데이터가 정확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후 변경 요청 시에는 커다란 추가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2. 당사는 구매한 여행 서비스에 대해 추가 변경이 필요할 경우 등의 상황이 발생하면 귀하에게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와 같이 정확한 연락처 정보를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당사로부터 메시지를 받았는지를 지속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당사의 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당사는 다음을 포함하여(이에 국한되지 않음) 당사의 합당한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상황으로 인해 당사로부터 메시지를 받지 못하는 경우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i) 귀하가 잘못된 이메일 주소를 제공한 경우; (ii) 귀하의 이메일 설정이 당사의 이메일 수신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 (iii) 귀하의 이메일 설정이 당사 이메일을 스팸으로 처리하는 경우.
  3. 항공편 조정
    1. 계약 완료 및 요금 변동
      1. 귀하가 예약 요청을 제출한 후, 당사는 이메일을 통해 귀하의 요청 수령을 확정합니다. 이 때가 귀하와 당사 간의 중재 계약이 성립되는 순간입니다. 예약 요청을 완료하고 1시간 내에 그러한 확인을 받지 못하고, 당사의 상담사가 이메일이나 전화로 문제가 있음을 알리기 위해 귀하에게 연락을 하지 않은 경우, 당사에 전화를 걸거나 채팅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귀하가 요청한 티켓이 발급되는 즉시, 티켓 번호와 함께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 때가 귀하와 해당 항공사 간의 유효 계약이 종결되는 순간입니다.
      3. 항공 요금 및 좌석 예약 가능 여부는 해당 항공사가 포털에 직접 추가합니다. 당사의 소관이 아닌 항공사에 의해 변경(예: 가격 변경, 좌석 제공 여부 등)이 발생하고 예약 요청이 이루어진 후 변경이 발생했지만, 항공사와의 계약에 구속력이 생기기 전에 변경이 발생했을 경우(위의 3.1.2항에 명시된 대로) 계약은 발효되지 않고 결제액은 전액 환불 처리됩니다. 당사는 귀하께 연락을 드려 일반 영업 시간 동안 변경된 가격을 수락할 옵션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단, 당사에서 해당 가격 변경 사실을 입수한 후 24시간 이내 또는 그러한 24시간 이후 첫 주중 동안에 한하여 그러한 옵션을 드립니다.
    2. 예약 및 운송 조건에 관한 정보
      1. 포털에서 제공되는 항공편과 관련하여, 당사는 중개인으로서 당사가 가진 역량 내에서 독자적으로 활동합니다. 항공편의 계약 이행에 대한 합의는 귀하와 해당 항공사 간에 직접 시행되며, 당사는 항공편의 계약 이행 또는 계약 불이행과 관련해서 어떠한 계약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항공편의 계약 이행 / 계약 불이행에 대한 책임은 운항사에게 있습니다.
      2. 예약을 완료하기 전에 귀하에게 관련 항공사의 이용 약관이 제공됩니다.
      3. 당사는 항공사가 제공하는 여행 서비스의 중재 과정에서 해당 항공사의 예약 시스템에 대한 접속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귀하를 대신하여 귀하와 항공사 간의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예약, 예약 변경 또는 취소와 관련해서 해당 항공사에 직접 문의하라고 권해 드릴 수도 있습니다. 변경이 자유로운 티켓 서비스를 구매하셨다면(섹션 8 참조), 모든 재예약 요청은 섹션 8.1.4에 명시된 대로 당사의 고객 서비스를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예약 확인은 당사와 해당 항공사에서 두 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 확인서를 두 개 수령한 경우, 체크인 시 해당 항공사의 예약 확인서를 사용하십시오.
      4. 아래에는 개략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 예약 및 운송과 관련해서 일반적으로 항공사가 적용하는 조건 또는 적어도 유사한 방식에 관한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그러나 관련 항공사의 모든 일탈 조항은 이 섹션 3.2.4에 제공된 일반 정보보다 우선합니다. 따라서 각각의 경우에 예약하기 전에 해당 항공사의 이용 약관을 확인하십시오.
        • 항공편 시간/체크인
          지정된 모든 비행 시간은 현지 시간입니다. 익일 도착 시에는 시간표에 "+1"로 표시됩니다. 명시된 항공편 시간은 예비 시간으로, 항공권이 발급되고 짧은 고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행 통제, 기상에 의한 제한이나 항공사의 기능상 제한 때문일 수 있습니다. 항공편 출발 전에 현재 시간을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항공사에서 명시한 체크인 시간을 준수하도록 하십시오. 체크인에 늦을 경우 항공사는 탑승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일부 항공사에서는 공항 카운터를 통한 체크인 시 별도 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므로 자체 웹 사이트를 통한 체크인을 권장한다는 점을 참고하십시오.
        • 개별 항공권의 조합
          왕복 항공권 한 장 대신, 두 장의 편도 항공편 조합이 예약 절차 중에 분명히 표시되어 있습니다. 해당 항공권은 취소, 변경, 파업과 같은 항공 교통 중단, 항공편 일정 변경 등과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각각 개별적으로 처리됩니다. 각 항공사별 규정이 적용됩니다.

          예약 번호가 다른 항공권은 항상 서로 개별적인 여정으로 간주됩니다.
        • 구간/사용 순서가 여러 개인 항공권
          왕복 항공권 또는 편도 항공권에 여러 구간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 항공사의 조건에 따라 그러한 운항 구간은 순서대로 사용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많은 항공사들이 후속 운항 구간에 대한 운송을 거부합니다(예: 여정의 한 구간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항공권의 나머지 부분이 무효가 될 수 있음). 왕복 항공권의 경우, 출국 항공편에 탑승하지 않으면 항공사 에서 귀국 항공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임신
          일부 항공사에서는 출국 또는 귀국 비행편에서 임신 28주가 지났을 경우 탑승을 거부합니다. 임신을 한 경우, 항공사와 의사로부터 항공 여행의 가능 여부에 대한 확답을 받아야 합니다.
        • 유아 및 소아 항공권
          별도의 좌석이 없는 어린이와 동반 여행할 경우에 대한 조건은 항공사에 문의하십시오. 보통, 2세 이상의 어린이는 별도의 좌석을 구매해야 하나, 0 ~ 2세 사이의 어린이는 유아로 탑승하게 되며 좌석이 배정되지 않습니다. 유아가 여행이 끝나기 전에 2세가 될 경우, 전체 여행에 대해 소아 항공권을 예약해야 합니다. 태어나지 않은 영유아에 대한 항공권은 여권상 성명 및 생년월일이 일치해야 하므로 예약이 불가합니다. 당사는 출발 시점부터 잘못된 항공권이 예약된 경우 그로 인한 비용을 환불하지 않습니다.
        • 어른이 동반하지 않는 미성년자 여행객
          당사는 어른이 동반하지 않는 미성년자에 대한 항공권 예약을 중재하지 않습니다. 18세 이하의 어린이는 성인이 동반하는 여정을 예약해야 합니다. 일부 국가와 항공사에서는 법적 보호자가 동반하지 않을 경우, 18세 이하 어린이의 입국을 거부합니다. 일부 항공사의 경우, 18세 이하 어린이 여행객에게 출생증명서를 요구하는 점을 유념하십시오.
        • 수하물 파손/분실
          당사는 중개인으로서 분실 또는 파손된 수하물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수하물 문제가 발생할 시에는 해당 공항의 항공사 담당자에게 즉시 신고해야 합니다.
        • 환승 및 하룻밤 숙박
          일반적으로 여행 중 이용하는 육상 교통 및 숙박 비용은 항공권 가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육상 교통 일정 및 가격 확인은 개인의 책임입니다.
        • 항공편 간 연결 시간
          포털에서 예약한 표준 항공권은 연결 시간이 승인되어 있습니다. 항공기 연결편 탑승에 필요한 시간은 항공사에서 계산합니다. 비행 구간이 지연되어 연결편을 놓칠 경우, 항공사가 최종 목적지까지 갈 수 있도록 지원을 제공해야 합니다( 11.1항 참조).
          개별 항공권을 예약할 경우에는 항공사는 지연되어 연결편을 타지 못하더라도 책임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귀하가 항공사와 공항을 통해 연결편 탑승 시간이 충분한지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연결편을 놓쳐서 발생한 추가적인 비용은 배상되지 않습니다.
        • 이중 예약
          이중 예약은 동일 탑승객 이름으로 같은 항공사에 예약이 둘 이상 이루어진 것을 의미합니다. 이중 예약이 있을 경우, 항공사가 여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예약이 다른 여행사에서 이루어진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이중 예약이 의심되는 경우, 항공사의 취소나 항공사의 환불 거부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EU 내 운항이 금지된 항공사(블랙리스트) 국내 항공 운송 기관과의 상의를 거쳐 유럽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특정 항공사는 EU 내에서 운항이 금지되어 있다는 점을 유념하십시오. 그러한 항공사는 안전하지 않거나 해당 국가의 관계기관에 의해 충분히 통제되지 않는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운항이 금지됩니다.
      다음의 링크를 통해 운항 금지가 적용되는 항공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랙리스트(EU 내에서 운항이 허용되지 않는 항공사 목록)
    4. 항공사의 일정 변경 및 취소
      1. 해당 항공사와 귀하의 합의에 따라 예약 취소 또는 수정이 허용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항공사로부터 정보를 받은 즉시 귀하에게 변동 사항을 통보해 드립니다.

        항공사에서 시간표를 변경할 경우, 항공사에서 제공한 옵션으로 재예약하는 데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항공사가 취소할 경우 취소 환불 요청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환불에 대한 상세 내용은 9.3절을 읽으십시오.

        항공사가 시간표를 변경 또는 취소할 경우, 그리고 이용하시는 항공사가 이미 제공한 것 외 다른 대체 항공편 옵션을 찾아보실 것을 여쭐 경우, 당사는 항공사의 조건에서 허용하는 선에 한하여 귀하 대신 요청을 처리해 드릴 것을 제안합니다. 요금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2. 예약 확인에 표시된 항공편 시간은 예약 날짜와 실제 여행 날짜 사이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계속 방송되는 안내에 귀를 기울이시고 예정된 출발 최소 72시간 전 항공사에 연락하여 항공편 (및 모든 연결 항공편)이 예정대로 출발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공사의 일정 변경은 당사의 소관이 아니며, 그러한 변경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비용에 대해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5. 귀하의 요청으로 인한 변경 및 취소
      1. 항공편 예약 변경(탑승객 이름, 목적지, 여행 날짜 변경 포함) 및 취소 환불금 제공에 대한 조건은 항공편을 제공하기 위한 계약 당사자인 해당 항공사에 의해 설정됩니다. 당사는 중개인으로서, 그러한 조건에 대해 어떤 영향력도 행사하지 않습니다.
      2. 자체적인 추가 서비스를 통해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 환불금을 요청하려는 경우, 항공사의 조건이 그러한 변경이나 취소 환불을 허가한다면 당사가 귀하를 대신해 요청 처리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추가 서비스 예약 절차 중 당사는 귀하에게 해당 서비스의 추가 조건 및 수수료를 알려드립니다. 요금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3. 귀하가 요청한 변동 사항을 당사가 처리하기 위해서는 여행 시작일로부터 늦어도 24시간 전에 당사에 귀하의 변경 요청이 접수되어야 합니다.

        더 촉박한 시간으로 변경을 요청할 경우, 해당 항공사에 직접 연락할 것을 권장합니다.
      4. 당사의 자체 서비스의 변경 가능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 항공편 예약 날짜 및/또는 시간 변경에 대해서는 8.1항을 참조하십시오.
      5. 귀하가 당사의 서비스 취소 보증을 구매한 경우 항공권 취소 및 환불에 대해서는 8.3항을 참조하십시오.
      6. 귀하가 당사의 어떤 이유로든 서비스 취소 보증을 구매한 경우 항공권 취소 및 환불에 대해서는 8.4항을 참조하십시오.
    6. 불참 또는 항공기 미탑승 이용하실 항공편에 불참 또는 미탑승 시 귀하는 당사에 귀하 대신 항공사에 가능한 환불을 청구할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당사는 환불을 청구할 자격이 있지만 이를 행할 의무는 없으며 항공사로부터 직접 미청구 환불을 요청해야 할 모든 권리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당사가 귀하 대신 환불을 받았을 경우, 당사는 해당 취득 금액에서 요금을 공제합니다. 요금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당사는 항공편 날짜로부터 12개월 동안 귀하를 대신해 받은 환불액에서 서비스 수수료를 뺀 금액을 그대로 보관하고, 귀하는 12개월의 기간이 경과하기 전에 언제든지 당사 고객 서비스 부서에 연락해 서비스 수수료을 제외한 해당 금액을 이체해 달라고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7. 항공사에서 실시하는 신원 확인 절차 특정 항공사는 출발 전에 신원 확인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는 항공권 중개자인 당사에서 통제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해당될 경우, 이 확인 절차는 예약 완료 후 항공사에서 이뤄지고 소정의 추가 비용(보통 1유로(EUR) 미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발 전 항공사의 요구에 따라 온라인 확인 절차를 완료하지 않고 공항에서 완료할 경우 추가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수수료는 항공사 정책에 따라 항공사에서 직접 청구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확인 절차와 관련된 모든 비용은 항공사에서 결정 및 부과합니다. 중개인으로서 당사는 이 절차에 대한 권한이나 책임이 없습니다. 예약 전에 관련 수수료에 대한 특정 항공사의 약관을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가 여행하기로 선택한 항공사에서 인증을 요구할 경우 예약 과정에서 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결제를 완료하기 전에 정보를 주의 깊게 검토하여 인증 프로세스와 관련된 요구 사항 또는 추가 비용 발생 가능성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호텔 예약 조정 포털을 통해 예약된 호텔 숙박은 Booking.com에서 중재합니다.

    따라서 예약, 변경 또는 취소 요청과 관련한 모든 질문은 Booking.com으로 직접 문의해야 합니다. 다음에서 Booking.com의 연락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Booking.com의 이용 약관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5. 렌트카 예약 조정 포털을 통해 예약한 렌터카 서비스는 Booking.com Transport Limited(이하 "Rentalcars.com")가 중재합니다.

    따라서 예약, 변경 또는 취소 요청과 관련한 모든 질문은 Rentalcars.com으로 직접 문의해야 합니다. 다음에서 Rentalcars.com의 연락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연락처는 Rentalcars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여기서 Rentalcars.com의 이용 약관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6. 복수 서비스 예약의 조정을 위한 특수 조항 포털은 귀하가 원하는대로 여러 개별 서비스를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이 경우, 귀하가 당사를 다양한 공급업체로부터 여러 여행 서비스 예약을 위한 중개인으로서 역할을 부여합니다. 예약이 완료되기 전 예약 절차 중에 관련 공급업체가 명확하게 제공됩니다. 귀하가 개별 서비스를 조합한 경우, 귀하와 당사 간에 여행 계약이 체결되지 않습니다. 대신, 각각의 공급업체와 개별 서비스 제공에 대한 여러 개의 계약을 맺게 됩니다. 이 경우, 당사는 각각의 개별 여행 서비스와 관련해서 중개인으로서 역량 내에서만 활동합니다.
  7. 여권, 비자 및 건강 관련 조항에 관한 정보
    1. 여권, 비자 및/또는 건강 요건은 변경될 수 있으므로 여행 전에 관련 기관(대사관, 영사관 등)에 여행 전 미리 확인해야 합니다. 유효한 여권과 비자(해당하는 경우)를 소지할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또한 비자를 받아야 할 수 있는 모든 환승 지점을 포함시켜야 한다는 것도 명심해야 합니다. 종종 비자를 받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미리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사는 올바른 서류를 지참하지 않은 고객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각 목적지는 자체 요건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입국 절차, 예방 접종 등 탑승객의 국적마다 요건이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그러한 공식 규정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어떤 사건도 당사의 책임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귀하가 항상 선택한 목적지 또는 환승 국가의 여러 형식상 절차와 모든 관련 단계를 취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확인할 것을 당부하는 바입니다.
  8. 자체 서비스
    1. 변경 가능 티켓
      1. 예약 절차 중 구매한 경우, 변경이 자유로운 티켓을 통해 이 섹션에 설정된 조항에 따라 변경 수수료 및/또는 항공사의 변경 수수료 부담 없이 이용하실 항공편 예약 날짜 및/또는 시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이 자유로운 티켓 서비스를 제공할 때 당사는 오직 귀하와 관련 항공사 간의 운송 계약을 중재하기만 합니다. 변경이 자유로운 티켓은 당사의 자체 서비스이므로(즉, 항공사에 직접 연락해서 변경이 자유로운 티켓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음), 변경이 자유로운 티켓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재예약 요청은 당사의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8.1.4항 참조).
      2. 변경이 자유로운 티켓을 통해 다음 조건 하에 항공편을 재예약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재예약은 8.1.4항에 따라 원래의 출발 시간 전 최소 24시간까지는 이루어져야 합니다.
        • 재예약은 동일 항공사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즉, 원래 예약한 항공권을 운항하는 동일 항공사에서 운항하는 항공편으로만 재예약할 수 있습니다.
        • 비행 구간은 원래 예약했던 것과 동일한 순서로 사용해야 합니다.
        • 같은 항공편의 다른 클래스로 업그레이드는 불가합니다.
        • "스탑오버"(즉, 원래 예약한 것보다 연결 도시에 더 오랫동안 체류) 항공권 재예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출발편이든 귀국편이든 출발지 및/또는 목적지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변경이 자유로운 티켓에서는 이름을 변경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변경이 자유로운 티켓에 따른 재예약은 변경이 자유로운 티켓이 적용되는 예약의 일부 또는 전체 예약에 대해 한 번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변경이 확정되면 변경이 자유로운 티켓을 모두 사용한 것입니다.

          재예약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상이 지나야 변경된 일정이 개시될 수 있습니다.
      3. 변경이 자유로운 티켓은 예약 과정 중에 예약하고 결제해야 하며, 이후에는 추가할 수 없습니다.
      4. 항공권을 재예약하려면 고객 서비스에 문의해야 합니다(“문의하기” 참조).
      5. 재예약은 당사가 이메일로 확정한 후에만 완료됩니다. 확인서를 받지 못한 경우,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해 주십시오.
      6. 변경이 자유로운 티켓 서비스를 이용한 항공권 재예약은 가용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변경에 따라 더 비싼 항공권을 구입해야 하거나, 변경으로 인해 탑승객이 더 이상 특별가(예: 소아)를 이용할 수 없을 경우, 귀하가 추가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당사는 재예약으로 항공사와 직접 추가 서비스가 계약될 수 있는 효과(예: 추가 수하물 예약 또는 좌석 확보 등)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항공편을 취소한 경우, 변경이 자유로운 티켓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 환불되지 않습니다.
      8. 유아(2세 미만 어린이)는 유아와 함께 여행하는 책임 있는 성인의 변경이 자유로운 티켓에 포함됩니다. 유아는 성인이 변경이 자유로운 티켓을 사용하여 항공편을 재예약하는 경우에 포함됩니다.
    2. 셀프 환승 보증 서비스
      1. 본 8.2절에 명시된 연결 보증 지원 서비스(이하 "셀프 환승 보증 서비스"라고 함)가 예약에 포함되었을 경우, 해당 내용은 예약 프로세스에서와 예약 확인 시 명확하게 명시됩니다. 고객님의 예약에 다른 연결편도 포함되어 있는 경우 셀프 환승 보증 서비스는 예약 중 "셀프 환승"으로 표시된 부분에만 적용됩니다.
      2. 아래의 예외를 제외하고, 셀프 환승 보증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적용됩니다(각 "변경").
        • 해당 항공사가 각 항공편의 일정을 변경, 지연 또는 취소하여 목적지까지의 항공편을 놓쳤을 경우,
        • 수하물 지연 또는 상식적인 통제를 벗어난 손실로 인해 연결 항공편을 놓친 경우 및
        • 세관 또는 출입국 절차가 상식적으로 통제되지 않아 연결 항공편을 놓쳤을 경우.
      3. 셀프 환승 보증 서비스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변경이 동일 항공권(하나의 전자 항공권/PNR로 발행된) 내에서만 항공편에 영향을 끼칠 경우, 이 항공편을 제공하는 항공사는 모든 문제와 항공편 변경 및 관리에 책임을 집니다(지원 및/또는 질문은 해당 항공사에 직접 문의할 것),
        • 정치적 불안정, 기상 조건, 보안 위험, 파업, 공항 운영 및/또는 항공사의 주요 제한 및/또는 파산/도산(이에 국한되지 않음)과 같은 적당한 통제를 벗어난 상황 등의 불가항력적 상황으로 인해 항공편 변경이 발생하였을 경우,
        • (i) 적절한 비자, 여행 서류 또는 여행에 필요한 기타 서류가 없기 때문에 항공편을 놓친 경우를 포함하여 본인의 소관에 관한 한 상식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 모든 조치(또는 조치 상실)에 대해 또는 (ii) 항공사 규정 및 제한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 또는
        • “위탁 수하물 없음”으로 표시된 셀프 환승 여행, 즉 연결 시간이 짧은 셀프 환승 여행을 예약했지만 위탁 수하물을 가지고 여행할 경우, 또는
        • 당사의 사전 승인 없이 예약을 변경했을 경우.
      4. 셀프 환승 보증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변경을 통보 받으신 후 당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연락처 세부정보는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5. 셀프 환승 보증 서비스 – 다른 항공사 항공편 또는 환불.
        변경에 대한 정보를 받은 후 다음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a) 당사의 비용으로 최종 목적지까지의 대체 항공편(당사가 제공하는 정확한 항공편은 귀하에게 전달됨),
        b) 예약 시 사용하지 않은 항공편에 대해 귀하가 지불한 가격의 환불 또는
        c) 당사의 비용으로 출발 공항으로 돌아오는 항공편(당사가 제공하는 정확한 항공편은 귀하에게 전달됨).
      6. 제공된 지원에 대한 귀하의 수락
        위의 5 (a)-(c) 절에 명시된 옵션에 대한 추가 정보를 받으신 후에는 최대한 빨리 해당 선택에 응답하셔야 합니다.
      7. 추가 보상
        본 8.2절에 자세히 설명된 귀하의 권리 외에도 셀프 환승 보증 서비스는 귀하께 다음과 같은 권한을 부여합니다.
        • 숙소 - 변경이 생겼는데 촉박한 통보만 받고 하룻밤 묵을 숙소가 없을 경우(22:00-08:00), 숙박비는 1박 또는 여러 날까지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보상은 셀프 환승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는 승객 인당 총 100 USD로 제한됩니다. 항공사로부터 받는 숙소에 대한 보상은 셀프 환승 보증 서비스 환불액에서 차감됩니다.
        • 식사 및 음료(무알콜) - 변경으로 인해 해당 항공편이 4시간 이상 지연되었을 경우 셀프 환승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는 승객 인당 총 12USD명까지 식사 및 무알콜 음료 비용을 보상해 드립니다. 항공사로부터 받는 식사 및/또는 음료에 대한 보상은 셀프 환승 보증 서비스 환불액에서 차감됩니다.
        선지급액은 본인 결제 후 그러한 비용에 대한 영수증은 정산 시 반드시 당사에 제공해야 합니다.
    3. 취소 보장
      1. 예약 절차 중에 취소 보장을 구매한 경우, 항공편 예약 후 어떤 이유로든 당사에 연락하여 항공편을 취소하고 대신 항공편 가격의 90%에 해당하는 전자 바우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해당 바우처를 포털에서 새 예약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8.3항의 약관은 당사의 자체 서비스인 '취소 보장'에 적용되며, 당사는 귀하와 항공사 간의 중개자로서 당사의 역량 내에서 역할을 담당합니다. 취소 보장은 당사의 자체 서비스이기 때문에(즉, 항공사에 직접 연락하여 취소 보장을 사용할 수 없음), 취소 보장에 따른 모든 요청은 당사의 고객 서비스를 통해 이뤄져야 합니다(8.3.5항 참조). 당사는 취소 보장을 사용하여 자발적으로 취소하거나 포털을 통해 바우처를 사용하여 새로 예약하는 경우 관리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2. 취소 보장을 사용할 경우 다음이 적용됩니다:
        • 모든 취소는 8.3.5항에 따라 이뤄져야 하고 늦어도 원래 출발 시간 전 24시간 전까지는 당사에 접수되어야 합니다.
        • 바우처의 가치는 세금 및 항공사의 수수료를 포함해 취소된 항공권 가격의 90%에 해당하되 취소 보장 및 추가 서비스(예: 추가 수하물, 좌석 등) 비용은 제외됩니다. 이전에 항공권 가격의 인상으로 인해 예약이 변경되었을 경우(예: 자발적 날짜 변경, 이름 변경, 추가 수하물 등), 바우처의 가치는 원래 항공권에 따라 계산됩니다. 취소 보장을 사용할 경우 바우처의 가치는 항공권 가격에 관계없이 1인당 3371781 KRW 또는 예약당 6743562 KRW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귀하는 어떠한 이유로든 본 약관에 따라 귀하의 항공권을 취소하고 바우처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취소는 예약에 포함된 개별 승객에 대해서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바우처의 가치는 취소한 승객 수에 비례하여 계산됩니다. 여행의 일부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 바우처는 귀하의 바우처와 함께 받은 지침에 따라 포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우처는 다른 바우처, 현금 환불 또는 프로모션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가격 비교 사이트를 통해 포털에 입장할 경우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바우처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은 바우처 금액은 몰수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 바우처는 귀하가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다는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2개월 동안 유효하고, 귀하의 취소 요청을 확인한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입니다. 유효 기간이 만료되면 바우처의 가치가 상실되며 다른 방식으로 보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 취소 보장 바우처는 항공편 예약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포털에서 제공되는 다른 서비스(예: 호텔 또는 렌터카)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취소 보장을 사용하여 귀하의 예약/항공권을 취소함으로써 귀하와 귀하의 동반 승객은 당사가 항공사에 중재한 여행 서류에 대한 모든 권리를 포기하는 것입니다. 취소 보장 서비스를 구매함으로써 귀하는 당사가 귀하의 취소 요청에 따라 항공권 및 예약에 대한 모든 권리와 항공사에 대해 이러한 권리를 사용할 권리를 자동으로 획득하는 데에 동의합니다.
      4. 항공사가 파산 선고 후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거나 사업을 일시 중단 또는 폐업한 경우(이 경우 취소 보장 서비스 비용은 상환되지 않음) 취소 보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5. 취소 보장을 사용하려면 고객 서비스 부서에 문의해야 합니다. 전화 번호 및 기타 연락 수단은 포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당사는 모든 고객의 업무를 차례로 담당합니다
      6. 취소 보증은 항공사에 연락하여 이용하실 항공편을 재예약하고 취소를 요청할 경우 적용되지 않습니다.
    4. 여행취소 보장
      1. 본 조항 8.4의 약관에 따라, 항공권 예약과 함께 "어떤 이유로든 취소" 서비스(이하 "어떤 이유로든 취소"라고 함)를 구매하는 경우, 필요에 따라 어떤 이유로든 항공권을 취소하고 원래 예약에 대한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취소"를 구매하면 해당 조항 8.4에 명시된 각 조건을 수락하고 준수하는 데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귀하가 해당 조항 8.4을 수락하지 않고 이에 구속되는 데 동의하지 않는 경우, 귀하는 당사가 제공하는 "어떤 이유로든 취소"를 구매, 액세스 또는 사용할 권한이 없습니다. 귀하가 구매한 "어떤 이유로든 취소"는 양도 및 양도가 불가능하며, "어떤 이유로든 취소" 구매 시점 및 동일한 거래 내에서 구매한 항공권 이외의 다른 항공권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취소"에 따른 취소 요청을 포함한 모든 요청은 조항 8.4.2에 따라 이루어져야 하며 항공사가 아닌 당사에 직접 이루어져야 합니다.
      2. 구매한 "어떤 이유로든 취소"를 이용할 때 다음 조건이 적용됩니다.
        • "어떤 이유로든 취소"에 따라 요청된 모든 취소는 원래 예정된 출발 시간 24시간 전과 항공사에 항공권의 일부를 체크인하기 전에 당사에 접수되어야 합니다. 원래 예정된 출발 전 마지막 24시간 이후 또는 항공사에서 항공권을 체크인한 후 언제든지 "어떤 이유로든 취소"가 만료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어떤 이유로든 취소"가 만료되면 구매한 항공권에 대한 추가 변경 또는 취소는 항공권에 대해 항공사가 부과한 운임 규정의 적용을 받습니다.
        • 항공편을 취소하고 "어떤 이유로든 취소"를 시작하려면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해 고객 서비스에 문의해야 합니다(당사 웹사이트의 "문의하기" 부분 참조).
        • 여행의 일부만 취소할 수는 없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취소”에 따른 취소는 전체 예약, 즉 모든 승객과 예약 중인 모든 항공편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예약 중인 항공편을 취소하면 모든 승객의 예약에 포함된 모든 항공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해당 조항 8.4에 따라 취소하는 경우, 귀하는 "어떤 이유로든 취소" 자체 비용을 뺀 모든 여행자에 대한 원래 예약에 대해 당사에 지불한 금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예약에 대한 원래 결제 금액 총액에 관계없이 "어떤 이유로든 취소"에 따른 환불은 1인당 총 2,500유로로 제한됩니다.
        • "어떤 이유로든 취소"는 "어떤 이유로든 취소"와 동일한 예약 거래 내에서 구매한 항공권에만 첨부됩니다. 원래 예약을 완료한 후 추가 수하물 또는 좌석과 같은 상품을 추가한 경우, 이러한 추가된 상품의 비용은 원래 예약의 "어떤 이유로든 취소"에 따라 환불되지 않습니다.
        • "어떤 이유로든 취소"에 따른 환불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환불은 예약 결제에 사용한 것과 동일한 결제 방법을 사용하여 처리됩니다. 환불 결제는 항공권 취소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48시간 이내에 이루어집니다.
      3. "어떤 이유로든 취소"에 따라 항공권을 취소할 수 있는 권리를 행사함으로써 귀하와 귀하의 동료 승객(경우에 따라)은 항공사의 직접 배상에 대한 모든 권리를 포기합니다. 또한, "어떤 이유로든 취소"에 따라 환급받을 권리를 행사함으로써 귀하는 항공권에 따른 환급에 대한 권리를 항공사에서 당사로 직접 양도하는 것입니다.
      4. "어떤 이유로든 취소"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어떤 이유로든 취소"에 따라 취소를 요청하기 전에 귀하가 항공사와 함께 항공편을 취소, 재예약 또는 변경한 경우.
        • "어떤 이유로든 취소"에 따라 취소를 요청하기 전에 불가항력으로 인해 항공사가 항공편을 취소한 경우. 불가항력은 예측할 수 없고 피할 수 없는 재해로 정의되며, 이는 예상되는 사건의 진행 과정을 방해하고 항공사가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게 하는 것으로 정의되며, 여기에는 모든 자연 재해 및 인적 재해(예: 정치적 불안정, 극심한 기상 조건, 사이버 보안 위험, 파업, 공항 운영의 주요 제한, 전염병 및 전염병)가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 "어떤 이유로든 취소"에 따라 취소를 요청하기 전에 위의 b)에 명시된 것 이외의 다른 이유로 항공사가 항공편을 취소하고 항공사가 항공편을 다른 항공편으로 재예약하지 않았거나 귀하에게 직접 확인 및/또는 환불을 처리하지 않은 경우.
        • "어떤 이유로든 취소"에 따라 취소를 요청하기 전에 예정된 항공편 중 하나에서 항공사에 이미 체크인한 경우;
        • 항공편 여정의 원래 예정된 출발 시간으로부터 최소 24시간 전에 "어떤 이유로든 취소"를 사용하여 취소할 수 있는 옵션을 행사하지 않은 경우; 또는
        • "어떤 이유로든 취소"에 따라 취소를 요청하기 전에 항공사가 파산을 선언했거나 비즈니스 및 여행 서비스를 일시 중지 또는 폐쇄하여 구매한 항공편 및 기타 여행 서비스를 더 이상 제공할 수 없는 경우.
      5. "어떤 이유로든 취소"의 서비스 비용은 조항 8.4.4. c) 또는 f)에 설명된 시나리오 중 하나가 발생하지 않는 한 환불되지 않으며, 이 경우 귀하는 "어떤 이유로든 취소"의 서비스 비용만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6. "어떤 이유로든 취소"의 조건은 보험 증권 또는 보장에 대한 제안을 구성하기 위한 것이 아니며 보험 계약의 더 넓은 정의에 따른 보험 증권 또는 보장을 구성하지 않으며 그렇게 잘못 해석되어서는 안 됩니다.
  9. 수수료 및 결제
    1. 결제
         
      1. 여행 서비스 결제는 당사 또는 당사 그룹사 소속 제휴사(결제 처리 기능을 제공하는 결제 서비스 제공자를 통해) 또는 해당 서비스 제공자에 의해 처리됩니다. 고객에게 속하는 모든 결제 정보는 결제 서비스 제공자와 공유될 때 보안 서비스에서 암호화됩니다.
      2. 예약 기준 및 추가된 서비스에 따라 당사의 수수료와 서비스 제공자의 수수료 등 결제가 두 가지 거래로 분리될 수 있습니다. 당사 사이트에 표시된 실제 총 금액 이상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동일한 보안 조치가 적용됩니다. 경우에 따라, 서비스 제공업체의 가격 및 수수료가 포털에 게시된 통화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신에 포털의 기본 통화로 견적을 제공해 드립니다. 따라서 신용 카드로 예약하실 경우에는 통화 변동, 환율 변환 및 카드 공급자가 부과하는 가능한 수수료 때문에 서비스 제공업체가 부과하는 금액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이전 예약이 예약에 적용될 수 있는 경우에는 예약 절차 중에 이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3. 당사가 결제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사용 가능한 충분한 자금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결제 처리와 관련해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당사는 결제 서비스 제공자와 협력하여 결제 처리를 다시 시도합니다. 그래도 자금이 인출되지 않을 경우, 가능한 한 빨리 다른 결제 수단을 안내해드리기 위해 귀하에게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그러한 조치 이후에도 결제를 수령하지 못하면 미결제 금액이 채무 변제 업체로 보내집니다.
    2. 결제 사기
      사기가 발생했다고 의심되는 이유가 있을 경우, 당사는 그러한 결제 처리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범죄 행위가 의심될 시에는 결제 수단에 대한 정당성을 증명할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결제 사기는 어떤 유형이든 경찰에 신고합니다.
    3. 환불
      1. 환불은 서비스 제공업체의 이용 약관에 따라 처리되므로,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여행 서비스를 구매할 때는 반드시 서비스 제공업체의 환불 정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받을 권리가 있다면, 환불은 예약 당시 결제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결제 수단을 통해 처리됩니다. 항공 요금에는 다른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 요소들은 환불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서비스 제공업체의 정책에 따라 환불 받을 자격이 있어도 환불액이 해당 예약에 대해 결제된 총 가격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환불은 개별 서비스 제공자의 이용 약관에 따라 처리되므로, 여행 서비스 구매 시 반드시 서비스 제공자의 이용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받을 권리가 있다면, 환불은 예약 당시 결제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결제 수단을 통해 처리됩니다. 항공 요금에는 다른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 요소들은 환불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서비스 제공업체의 정책에 따라 환불 받을 자격이 있어도 환불액이 해당 예약에 대해 결제된 총 가격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모든 환불은 해당 서비스 제공자로부터 돌려 받게 되고 중개자 역할을하는 당사는 서비스 제공자의 처리 시간에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4. 중개자인 당사는 결제 환불 건을 처리하고 당사는 이미 해당 서비스 제공자로부터 그러한 지시를 받았습니다.
      5. 총 예약 가격에는 여행 서비스 가격, 추가 상품 및 서비스 요금이 포함됩니다. 서비스 제공자의 추가 상품은 서비스 제공자로부터 관련 금액을 받은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당사의 추가 상품은 귀하가 당사의 잘못으로 인해 해당 상품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10. 클레임
    1. 여행 서비스 계약 이행에 관한 클레임
      여행 서비스의 실제 계약 이행에 관한 모든 문제, 의견 또는 클레임은 해당 여행 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맺은 관련 서비스 제공자(영행사, 항공사, 보험회사, 렌트카 업체, 호텔 등)로 직접 연락해서 해결해야 합니다. EU 규정에 따른 귀하의 권리에 대해서는 11항을 참조하십시오.
    2. 당사 자체 서비스에 관한 불만
      당사 서비스와 관련된 청구가 있는 경우 여기에서 당사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1. EU 규정에 따른 고객의 권리
    1. 항공편 취소 또는 지연
      EU로 입국 또는 EU 이외 지역으로 여행하거나 EU 운항사를 이용할 경우, 항공편이 취소, 지연되거나 귀하가 탑승을 거부당했을 때 관련 항공사에 직접 주장할 수 있는 비용의 배상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EC 규정 261/200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2. 운항사 책임
      사고 발생 시 항공기 운항사 책임에 관한 EC-규정(889/2002). 해당 규정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2. 책임
    1. 귀하는 당사가 귀하와 서비스 제공자 간의 중개인으로 활동함을 인정합니다. 당사는 귀하가 하나 이상의 서비스 제공자를 통해 예약한 여행 서비스와 관련하여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서비스 제공자가 통제할 수 없는 특별한 사건이나 상황(불가항력) 또는 서비스 제공자가 파산을 선고하는 등 특정 이유로 서비스 제공자가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당사는 중개인으로서만 역할을 수행하며 해당 서비스 제공자로부터 이미 수령한 금액만 환불처리합니다.
    3. 당사의 자체 서비스와 관련하여 당사는 법에 의해 허용되는 한, 이 T&C에 정립되고 법률에서 허용하는 범위까지 제한에 따른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귀하가 당사의 서비스로 인해 신체적 부상을 입었거나 당사의 중과실이 발생한 경우를 제외하고, 당사는 당사의 서비스 수행에 따른 의무의 부족으로 인해 귀하가 실제로 겪었거나, 금전적 부담을 떠안았거나, 그와 관련하여 발생한 직접적인 손해에 대해서만 책임을 집니다.
  13. 준거법 및 분쟁 해결
    1. 준거법
      스웨덴 법률은 이 T&C 및 귀하와 당사 간의 계약에만 적용됩니다.

      고객으로서 귀하는 거주 국가의 법률에 지정된 의무 조항을 통해 혜택을 받게 됩니다. 본 13.1항을 포함해 T&C의 어떤 부분도 소비자로서 현지 법률의 의무 조항을 적용할 귀하의 권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2. 온라인 분쟁 해결
      유럽위원회는 다음 사이트에서 온라인 분쟁 해결(ODS)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http://ec.europa.eu/consumers/odr/
  14. 데이터 보호 당사는 개인 데이터 보호를 신중히 여깁니다. 개인 데이터의 수집, 처리 및 이용에 관한 세부 정보는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 부록 1 – 서비스 수수료

    서비스 수수료

    21429 KRW/ 1인 기준 승객 

    항공사가 시간표를 변경 또는 취소할 경우, 항공사가 이미 제공한 것 외 다른 대체 항공편 옵션을 찾아달라는 요청의 경우(3.4절 참조).

    57143 KRW / 승객당

    새로 예약하거나 승객을 추가하는 등 수동 지원뿐 아니라 승객이 요청한 변경 또는 취소의 경우(섹션 3.5 참조).

    92858 KRW / 승객당

    항공편에 노쇼 또는 불참의 경우 원래 출발 날짜 이후에 요청된 환불 문의에만 적용됩니다(섹션 3.6 참조).

    *모든 가격에는 VAT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 및/또는 환불은 항공사 조건 및 항공사 운임 규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의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중개자로서 이와 관련하여 어떤 영향력도 미치지 않습니다.

    변경으로 티켓 가격이 상승하거나 특별 가격을 혜택을 더 이상 누릴 수 없는 경우, 고객님이 그 비용을 직접 부담해야 합니다.

최종 업데이트 날짜: 2024년 2월 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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