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print

예약후 서비스 구매에 대한 이용 약관


예약후 구매 서비스에 대한 이용 약관(“예약후 약관”)은 원래 예약에 대한 일반 이용 약관(“T&C”) 이외에, 귀하(“귀하”)와 www.gotogate.kr("당사" 또는 "당사를") 간에 적용되며, 여기에 참조로 통합되었습니다. 예약후 약관과 T&C 간에 충돌이나 불일치가 있을 경우, 일반 이용 약관이 우선 적용됩니다.

  1. 예약후 변경
    1. 당사는 재예약, 이름 변경, 좌석 예약, 추가 수하물, 추가 기내식, 영유아 항공권 추가, 기타 항공사 보조 서비스 등을 포함하여 항공편 예약에 변경 및 추가 사항을 제공합니다(각각 "예약후 변경"이라고 함) 이러한 제공은 특정 예약 및 항공사에 따라 다릅니다. 항공권 예약에 대한 예약후 변경은 관련 항공사의 요금 규정 및 이용 약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변경 및 추가 시 항공사에 직접 연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2. 요청한 예약후 변경에 대한 총 금액은 당사로부터 제공된 결제 링크에 지정되어 있습니다. 총 금액에는 항공사 요금, 당사의 처리 수수료, 서비스 수수료가 포함됩니다(2항 참조).
    3. 예약후 변경은 당사가 결제금을 수령한 후에 수행되며 가용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귀하와 항공사 간에 계약이 구속력을 발휘하기 전에 항공사 요금이 변경되거나, 요청한 예약후 변경을 이용할 수 없을 경우, 귀하가 그러한 항공사 요금 증가를 수락하지 않으면 항공사와의 계약이 시행되지 않습니다. 그러한 경우, 결제금이 환불됩니다. 예약후 변경은 당사가 이메일로 확정한 후에만 완료됩니다. 확인서를 받지 못한 경우,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해 주십시오.
  2. 개인 서비스
    1. 항공권 예약 시 지원 패키지를 구매하지 않은 경우,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항공편 예약에 대한 수작업 지원을 요청할 때 일회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이 수수료는 당사로부터 받은 결제 링크에 지정되어 있습니다.
    2. 개인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혼선을 피하기 위해, 이 수수료는 항공권 예약 취소를 선택하거나, 당사의 지원을 통해 변경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제한 없이 항공사에서 확정하지 않거나 재예약에 이용 가능한 대안이 없는 경우 등)에도 적용됩니다.
  3. 일반 우편을 통한 여행 서류
    1. 결제금이 수령된 후 일반 우편(등기 아님)을 통해 귀하의 여행 서류가 보내집니다. 당사는 우편 서비스의 실수로 인한 우편물의 분실 또는 지연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항공권 예약 시 올바른 우편 주소를 제출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이며, 이후에는 우편 주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2. 수수료에는 예약당 한 세트의 여행 서류가 포함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귀하가 본인에 의해 또는 해당 항공사에 의한 변경으로 인해 새로운 여행 서류 세트가 필요한 경우, 추가 결제가 필요합니다.
  4. 지연된 수하물 서비스
    1. 지연된 수하물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2. 수하물 관련 질문, 해당 항공사로 수하물 요청 전달에 관한 지원을 포함한 당사의 수하물 서비스 조항 이외에, 이 서비스에는 Blue Ribbon Bags 서비스 계약에 따라 당사의 외부 파트너인 Blue Ribbon Bags에서 출발한 후의 지원이 포함됩니다. 중개인으로서 당사는 Blue Ribbon Bags에서 수행한 서비스 또는 해당 서비스 계약의 이행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추가 수하물 서비스
      Blue Ribbon Bags 서비스 계약
  5. 모바일 트래블 플랜
    1. 모바일 트래블 플랜에 대한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귀하가 제공한 전화번호는 구매 후 변경할 수 없습니다.

Header
Subject
Body
Footer